본문 바로가기

일상생활에 도움되는 자료

티멤버십 카라이프로 엔진오일 무료로 갈기

오늘은 잠자고 있는 멤버십을 이용해보려고 해요~

SK 텔레콤을 쓰시는 분은 누구나 OK!?

일반과 VIP로 나뉘긴 하는데요~ 어찌됐건 혜택이 있으니 ^^

저도 이번에 알게 되었는데요 ~ 참으로 좋더라구요 ㅋㅋㅋ

일단, 가입대상과 가입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고 갈게요!!


가입 대상
  • SK텔레콤 T 멤버십 고객(단, T플/커플 멤버십 카드 소지 고객은 가입 불가)
    • T 멤버십 카드 가입자의 명의로 T 멤버십 카라이프에 가입됩니다.(멤버십 명의자 이외 다른 사람의 명의로는 가입 불가)
    • T 멤버십 잔여할인한도가 정해진 한도 이상 남아 있어야 함
      (VIP고객 멤버십 할인한도 28,000점, Gold/Silver/일반고객 T 멤버십 할인한도 15,000점 미만 보유 시 가입 불가)
    • T 멤버십 카라이프 가입은 연 1회만 가능 (상품 해지 시 해당 년도 내 재가입 불가)
    • SK텔레콤 서비스정지나 T 멤버십 정지 상태에서는 가입 불가
    • 만 18세 미만 가입 불가
가입 방법
  • T 멤버십 웹사이트에서 T 멤버십 카라이프 '신규가입' 메뉴를 통해 가입 가능합니다.
  • T 멤버십 카라이프는 T 멤버십 할인한도 차감을 통해 가입 가능합니다.
    • T 멤버십 VIP 고객은 T 멤버십 카라이프 ‘VIP 상품’ 가입이 가능하며, 가입시 멤버십 할인한도가 28,000점이 차감됩니다.
    • T 멤버십 Gold, Silver, 일반 고객은 T 멤버십 카라이프 ‘일반 상품’ 가입이 가능하며, 가입시 멤버십 할인한도가 15,000점이 차감됩니다.
  • T 멤버십 카라이프 가입은 연 1회만 가능합니다.(상품 해지 시 해당 년도 내 재가입 불가하며, 연중 멤버십 등급이 변경되신 고객의 경우에 한해 연중 재가입 가능)
  • 기존 T 멤버십 카라이프 가입 후 카드 종류를 T플·커플로 변경한 경우, T 멤버십 카라이프 유효기간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.
  • T 멤버십 카라이프 카드는 가입 당일에 한해서만 가입 취소가 가능합니다.
  • 카드 수령 주소는 카드 신청 전 반드시 변경하셔야 하며, 카드 신청 후 변경을 원할 경우 가입 당일 가입 취소 및 재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가입당일 취소시 차감된 멤버십 할인한도는 원상복구 되며, T 멤버십 카라이프 에 다시 신규가입도 할 수 있습니다.



여기서 가장 중요한 건,

멤버십 잔여할인이 남아있어야 하는 것과 VIP와 일반이 다르다는 것 같네요~

이러한 혜택이 있다니, 그럼 바로 신청해야겠죠???

T멤버십 사이트를 일단 접속합니다.


아~ 

모바일로는 안되요~ 인터넷 접속해서 신청을 해야한답니다~!

전화로는 ... 잘 모르겠네요 ^^;;ㅋ

되겠죠??

저는 인터넷이 편해서 인터넷으로 신청을 했답니다.


http://www.sktmembership.co.kr/web/html/main.jsp



이것이 메인화면이죠~ 많이들 보셨을 겁니다!

로그인을 해주시고요~ 오른쪽 밑에 보면 본인의 등급이 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

내등급조회

누르시면 됩니다~

알았다면, 카라이프를 찾아가볼까요?


VIP에 마우스를 가져다 놓으면 다음과 같은 목록이 뜹니다.



그 중에서 

쇼핑/생활 혜택

을 클릭합니다~


그러면 그렇게 찾던~ T멤버십 카라이프가 보이죠??



[자세히보기] 클릭!!Click!!



이제부터 시작입니다~

처음에 알려드렸듯이 재가입의 경우는 해당년도에 해지를 했을 경우에 그 해에는 가입이 안 된다는 점 꼭 기억해두시고요!!

저는 신규였기 때문에 신규가입으로 들어갑니다.




가입하기 누르기 전에 카드수령 주소 정확히 변경해주시고요!!

그러면 일단 카드신청이 완료 됩니다!!


그러면 지금부터는 혜택에 대해서 알아볼까요???


 

멤버십 등급별 혜택VIP자세히보기일반자세히보기
SK네트웍스 직영 주유소/충전소주유할인
  • 주유 20원 할인/ℓ, LPG 10원 할인/ℓ
세차무료
  • 세차 연 4회 무료
  • 세차 연 3회 무료
스피드 메이트
매장찾기
엔진오일
엔진오일 (ZIC-A) 4ℓ 교환 무료(연 1회)
ZIC-XQ 교체 60% 할인 (4ℓ 한정)
4ℓ 초과 분에 대해서는 소비자가 적용
2회 엔진오일 교환 시 15,000원 할인
엔진오일 ZIC-A(6ℓ) 교환 50% 할인(연 1회)
ZIC-XQ 교체 시 6ℓ까지 35% 할인
6ℓ 초과 분에 대해서는 소비자가 적용
2회 엔진오일 교환 시 15,000원 할인
경정비
  • 와이퍼 40%(1회), 항균필터 30% (1회) 할인
  • IT 용품 5% 할인
  • 네비게이션/하이패스/블랙박스 5% 할인
  • 정비공임 20%, 용품/타이어 10% 할인
  • 워셔액 보충/엔진룸세척/무상점검 서비스 (정비시 제공)
  • 와이퍼 30%(1회)
  • IT 용품 5% 할인
  • 정비공임 10%, 용품/타이어 10% 할인
  • 워셔액 보충/엔진룸세척/무상점검 서비스 (정비시 제공)
동부화재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
자세히보기
보험가입 시
주유상품권
또는
오케이캐쉬백
포인트 지급
T 멤버십 카라이프 가입자가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가입 시 3만원 모바일주유권
또는 오케이캐쉬백 3만점 증정 (단, 보험료 30만원 이상 시)
본 혜택은 T 멤버십 카라이프 회원 1인당 1년 1회 제공되며, 보험시기 익월 20일경 일괄 발송/지급 됩니다.
보험 가입 시 제공받는 타 혜택과 중복 지급은 불가합니다.
T 멤버십 카라이프 홈페이지/전용 전화번호를 통해 가입한 경우에 한하여 SK텔레콤이 제공합니다.
보험시기 익월 말까지 T 멤버십 카라이프 회원이신 고객에 한해 혜택이 지급됩니다.
* 전화상담 : 1600-0100

제 차는 LPG인데 LPG도 할인해 주는 것이 참으로 좋네요~ ㅋㅋ


그 중에서도 가장 마음에 드는건!!!!


엔진오일 무료교체~~! ! ㅋㅋ

전 VIP이므로...ㅋㅋ

단 4L에 대해서는 무료이고 나머지는 소비자가 내야 하는데~

제 차는 K5 LPI인데 전체 무료로 가능하네요~! ^ ^

엔진오일에도 일반오일과 고급유가 있는데 선택해서 가능하시구요~ 

고급유인 경우에는 60%까지 할인이 가능한 부분이네요~! 


일반등급일 경우에는 일반오일에 대해서는 50% 할인이 되시구요~ 

그러면 중형의 차 같은 경우에는 2만원대로 갈 수 있겠네요 ^^ 


스피드메이트 직영점 잘 찾아보고 가셔야 한다는건 다 아실거니까~ 

그 점 인지해 두시고요~! 찾아가서 꼭 혜택 보세요  ^ ^


사실 스피드메이트에서는 반기지 않을 수도... ㅋㅋ왜냐면 멤버십 포인트로 하는거다 보니~ 

매장에서 받는 혜택은... 저조하다고 하네요.. 그래도 손수 다시 오시라고 하는 사장님..

.

수원 이마트트레이더스점... 감사합니다 ㅋㅋ 다음에도 그러므로 또 갈게요... 내년이 되겠지만요 ㅋㅋㅋ


그 외 와이퍼나 용품들도 헤택  받을 수 있으니까 잘 확인해서 하셔야 하는거 가시면 될 거 같아요!ㅋㅋ


아 여기서 하나 더~ 야구 좋아하시는 분!?

전용카드 추가 혜택 안내
  • SK 렌터카 - 내륙 지역 렌터카 내륙 기준 2일 사용 시 1일 무료 + 무료 이용금액 이외 금액 20% 할인  (연 2회, 제주 지역 제외) 제주 지역  - 비성수기 75% 할인 - 준성수기 55% 할인(7월 18일 ~ 7월 24일, 8월 11일 ~ 8월 17일) - 극성수기 20% 할인(7월 25일 ~ 8월 10일)
  • 해피오토멤버스 여행/레저 - 내차 타고 제주도 여행~!시스타크루즈호, 로얄스타호목포/해남우수영 ↔ 제주 여객 주중(월~목)20%할인, 주말(금~일) 10% 할인
  • SK 와이번스 - 홈경기(인천 문학 야구장) 무료 입장   Skopi - 디지털 사진인화 및 전 상품 상시 20%할인 (인화, 차량액자 등)


SK와이번스 홈경기 무료입장이 가능하네요~ ㅋㅋ 참으로 혜택 많은 카라이프 !!

이제부터 혜택 이용하면서~ 멤버십 이용하세요~!



지금까지 T멤버십 카라이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