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생활에 도움되는 자료

무료주차 꿀팁~! 신세계백화점 무료주차 이용해요~!

안녕하세요~ 오늘은 일상생활에 알아두면 좋은 Tip을 알려드릴까 해요~ ㅋㅋ

어딜 가시든 자동차를 가져 가시면 주차가 문제가 되죠 ㅠㅠ..


특히 수도권은 너무나도 심한거 같아요..


조금만 주차를 해도 몇 만원이 나오니 말이죠..

저도 서울에 가게 되면, 주차료를 내고 차를 세워야 하나 항상 고민을 하는거 같아요..

주차장이 딸려 있는 건물이라면 상관없지만,

요즘은 상가를 방문해도 몇 시간 이용권을 주는거로 끝나자나요~




뭐 사실 오늘 알려드리고자 하는 무료조차 이용도

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한 건 아니지만,

가끔 이용하기에는 정말 유용하고 편리한거 같아요~


그러면, 신세계백화점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가능한 무료주차 이용에 대해 알려드릴게요!


일단 누구나 가지고 있는 핸드폰!

2G만 아니면 가능합니다.. ^ ^ 


Play스토어 에 접속해주세요~


신세계백화점을 검색합니다.



엔터를 치면 다음과 같은 어플들이 검색이 되죠~

그 중에 가장 위에 있는 ~ 어플을 클릭해주세요~


저는 이미 깔려 있는 상태로 캡쳐를 하다 보니, 설치된 항목이라 뜨길래

어플을 삭제하고 처음부터 실행을 하였습니다  ^ ^


잘했죠??ㅋㅋㅋㅋㅋㅋㅋ



     설치     

를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뜨죠??ㅋㅋ


도중 도중 캡쳐 화면에 스크린샷 저장 중... 클립보드에 복사되었습니다. 등이 떠도 양해해주세요.. ㅋㅋ

제가 캡쳐속도가 빨라서 그런가봐요 .. ㅡ.ㅡ;;;;



     동의     


버튼을 클릭해서 어플 설치를 시작합니다.



설치가 다 된 후에는


     열기     


버튼을 눌러서 앱을 열어줘야겠죠?ㅋㅋ

Play스토어를 성격이 급해서 닫았다면, 

바탕화면에 깔린 어플을 클릭해서 켜주세요~~




첫 화면으로


LOVE IT 2016 F/W STYLE NOW

뜨는데 깔끔하쥬??


다음에 뜨는 건 

고객님께서는 어떤 점포를 자주 방문하시나요?

선택하신 점포의 쇼핑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



저는 집이 수원이기 때문에 경기점을 선택을 했구요~

현재 글을 읽고 계신 분들이 사용하고자 하는 지점을 선택해서 클릭해주세요~



그러면 앱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나오고요~


좌 , 우, 상, 하 


로 터치를 조작하면서 어플을 볼 수가 있습니다.


이제는 로그인을 해야 할 때,


메뉴 버튼을 눌러주시면

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구요~

X버튼을 눌러주시고~


로그인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> 를 클릭해주세요.





짜잔~

귀찮다면 귀찮다는 로그인 화면,,,,

그래도 무료주차를 위해....





휴대전화번호 간편로그인

SSG.COM 통합 회원가입


두 가지 중에 택해서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 주세요~

저는 이미 가입이 되어 있기 때문에,

쉽게 로그인 하겠습니다 ^ ^


로그인 했을 때의 화면이구요~

이름과 별로 없는 Point는 모자이크 처리를 했어요..ㅋㅋㅋ

이름을 모자이크 처리 할 필요는 없나??

뭐 아무튼 이미 했으니 ㅋㅋㅋ


이제부터 사용 방법입니다! ㅋㅋ


▶주차


를 클릭해주시고요~



저는 01. 번에 이미 제 차가 등록이 되어 있어서~

02. 번으로 넘어왔습니다 ~ 

한 아이디당 차량 두 대를 등록 할 수 있으니 그 점 알우두시고요~! ㅋ



+

클릭!!




차량등록을 해주세요~


차량번호가 잘못 등록되는 경우, 주차비 자동정산이 제대로 되지 않을 수도 있으니....

정말 조심조심, 주의 또 주의 해서 정확하게 등록해주세요.




이렇게 되면 등록 된 차량번호가 떡하니 자리잡게 되죠~ ㅋ

제 차량은 K5 Lpi 15러XXXX 잘 등록이 되어 있네요 ㅋㅋ

삭제 버튼을 눌러서 차량번호 삭제를 할 수도 있고요~

사용해야 하는 상황이라면,


사용


을 클릭해주세용~!



주차를 하신 곳의 점포를 클릭해주시고요~




저는 지금 주차를 안 한 상태라서~

다음의 정보가 제대로 안 뜨지만,

주차를 하신 상태라면, 어디에 주차가 되었는지 입차시간부터 주차시간이 얼마나 되었는지

확인이 가능하답니다.


밑에 보시면 쿠폰정보 있죠???

이것을 이용해서 주차를 하는겁니다 ㅋㅋㅋㅋㅋ


히트다 히트~~~!!!!





화면을 터치해서 밑으로 내려보면,


3시간 무료주차권                
2016.09.01 ~ 2016.09.30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V 


V체크를 하신 뒤에 오른쪽 하단에 있는

사용하기 버튼을 누르면 완료!!



여기서 주의사항!!!


사용을 하기 전에 어플에도 문구가 뜨지만,

신세계백화점 어플 무료주차권은

한 달에 2번 사용가능하시구요 ~~

한 번 사용할 때 무료주차 3시간씩 가능하다는거 ^ ^ 


너무 오랜 시간이 아닐 수도 있지만,

간단한 볼일이 있을 때 사용한다면~

주차딱지 생각 않고~ 자유롭게 볼 일 볼 수 있겠죠??? ^ ^


지금까지~ 

수도권 지방 무료주차 이용하는 방법이었습니다~


한달에 적어도 2번씩 이용해서 주차비 아끼세요~~~~~ ㅋㅋ